경기당일 되고 나서야 경기 예상을 올려봅니다. 지금 언더카드가 진행중인 상황이라 메인카드 다섯 경기 예측을 올려 보겠습니다.


오빈스 생프루와 도미닉 레예스의 라이트 헤비급 경기, 라이트 헤비급에서도 하위권 문지기 역활을 하는 오빈스 생프루와 처음으로 랭커와 경기를 하며 자신의 진정한 실력을 평가받을 도미닉 레예스입니다. 솔직히 오빈스 생프루 선수는 경기를 끝내는 능력과 역전을 시키는 능력이 좋아서 예측하기 매우 힘든 선수입니다. 한마디로 오빈스 생프루는 전투력이 평가 불가한 선수입니다.


코리 앤더슨 그리고 타이슨 페드로같은 선수들에게도 밀리다가 두 선수를 모두 끝냈습니다. 반면 도미닉 레예스 선수는 커다란 신체에서 나오는 파워로 선수들을 모두 1라운드에 끝냈습니다. 아마 초반부터 오빈스 생프루를 타격으로 압박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오빈스 생프루가 이길 것 같습니다. 왠지 그렇습니다. 빨리 끝내려고 힘이 들어간 도미닉 레예스가 오빈스 생프루에게 기회를 내줄 것 같습니다.


볽코프와 루이스의 경기는 무난하게 루이스 승리를 봅니다. 둘다 타격가이고 볼코프가 더 긴 리치를 가지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볼코프는 거리를 멀리잡고 싸우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먼저 들어가는데 익숙한 선수입니다. 그 순간 거리가 좁혀진 순간 한 방만이 필요한 루이스에게 기회를 내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페티스와 퍼거슨의 경기는 굉장히 미스매치라고 생각됩니다. 퍼거슨의 몸풀기 복귀전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무식하게 바나타전처럼만 경기하지 않으면 퍼거슨이 이길거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맥그리거와 하빕의 경기입니다. 저는 이 경기가 빨리 승부가 나지 않을거라고 봅니다. 하지만 초반 라운드 맥그리거의 우세로 기울어질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하빕이 알도, 포이리에, 알바레즈와 같은 선수처럼 ko당하지 않을거라고 봅니다. 초반에 타격을 많이 허용한 하빕이 2라운드후반 3라운드에는 기회를 잡을거라고 봅니다. 


하빕은 맥그리거의 타격에 맥그리거는 하빕의 그라운드에 두 선수 모두 지친 상황에서 난전을 펼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타격 실력이 좋은 맥그리거가 하빕을 ko시킬 것 같습니다. 맥그리거의 승리르 점치겠습니다.


'M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UFC 월장이 대세!!  (0) 2019.08.27
돌아온 네이트 디아즈  (0) 2019.08.21
하빕 vs 맥그리거, UFC229 d-5  (0) 2018.10.02
코너 맥그리거는 가장 저평가된 선수??  (0) 2018.08.15
하빕 아빠의 아들 사랑  (0) 2018.08.14
Posted by 잡학다식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