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대진들로 꾸려진 UFC225 대회에서 메인카드에 있었던 오브레임-커티스 블레이즈의 대진이 빠지고 여성 페더급 매치인 홀리 홈-메간 앤더슨의 매치가 채워졌습니다.


오브레임은 자신과 커티스 블레이즈와의 경기가 언더 카드로 내려온 것에 대하여 자신의 유럽 팬들이 메인 카드까지 기다리지 않아서 좋다고 말하였습니다. 


이 상황에대하여 오브레임의 상대 선수인 커티스 블레이즈도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커티스 블레이즈는 이 상황을 트위터에 이렇게 표현하였습니다.




WE ARE STILL GETTING PAID RIGHT이라고 적었습니다. 자신들의 시합이 메인 카드에서 언더카드로 바뀌어도 돈은 받는다는 뜻이겠죠?? 직업이 파이턴인 프로 선수에게 이 것만큼 중요한 건 없을 것 같습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두 선수 모두 당황할 수 있겠지만 두 선수 모두 시합을 위해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주어서 팬으로서 너무 고마운 상황입니다.


랭킹 2위 베테랑 오브레임과 상승세를 탄 랭킹 4위 블레이즈와의 대결에서 블레이즈가 만약에 승리하게 된다면 또 다른 베테랑 베우둠을 이긴 또 다른 신예 알렉산더 볼코프와 타이틀 도전권을 두고 시합을 가지게 될 것 같습니다.


베테랑이고 은퇴를 하여도 이상하지 않을 오브레임에게는 그냥 명예를 챙기는 경기 혹은 베테랑으로서 건재함을 보여주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M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것이 트릭이다  (0) 2018.06.21
GSP VS 메이웨더??  (0) 2018.06.21
UFC Utica weigh-in results  (0) 2018.06.01
제 점수는요...  (0) 2018.06.01
다음 웰터급 대진은??  (0) 2018.05.21
Posted by 잡학다식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