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들리의 흑형 스웩~~

MMA 2018. 6. 22. 14:24


UFC225에서 콜비 코빙턴은 하파엘 도스 안요스를 이기고 웰터급 장점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이제 잠정 챔피언으로서 웰터급 챔피언인 우들리와의 대결을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잠정 챔피언은 챔피언이 예정되어 있던 챔피언전을 앞두고 부상을 당하거나 출전하지 못하였을때 원래 예정되어 있던 챔피언전 도전자가 같은 체급의 높은 랭킹의 선수와 시합을 가지고 그 경기에서 승자가 되는 챔피언입니다. 


하지만 우들리는 어깨 부상이 있었지만 콜비 코빙턴과 하파엘 도스 안요스 누구와도 시합이 예정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부상을 당해 경기를 뛰지 못하는 이유만으로 두 선수의 경기가 잠정 타이틀전이라는 것에 대하여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어쨋든 아직까지 진짜 챔피언은 우들리입니다. 두 명의 챔피언이라고도 할 수 있지만 웰터급 최고의 타격가와 최고의 그래플러를 상대로 3차 방어까지 성공한 우들리에게 더 신뢰가 가는 상황입니다. 이제 두 선수는 통합 타이틀을 위해 시합을 가져야만 합니다.


공식적으로 발표는 안됬지만 예정된 시합을 앞두고 우들리는 인터뷰에서 코빙턴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코빙턴의 가장 강점이라고 꼽히는 체력을 지적하면서 코빙턴을 깎아 내렸습니다. 참고로 코빙턴은 안요스전에서 5라운드 25분동안 압박을 하며 체력이 엄청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인터뷰에서 우들리는 체력은 상대 선수에따라 상대적인거라고 말을 하였고 우들리는 코빙턴보다 자신이 더 뛰어난 레슬러고 코빙턴보다 힘도 쎄고 펀치력도 쎄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코빙턴은 6주간의 캠프에서 자신보다 강해질 수 없고 일년을 운동하여도 바뀔 수 없다고 말을 하였습니다.


또 자신에게 압박을 들어오면서 근접전을 펼친 조쉬 코스첵, 로비 라울러를 KO 시켰다면서 코빙턴도 그럴것이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김동현 선수도 우들리를 압박하다가 그대로 KO를 당하였습니다,


한 마디로 링네임인 CHOSEN ONE 답게 엄청난 스웩을 인터뷰에서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경기를 몰르겠습니다. 코빙턴보다 펀치도 강하고 힘도 쎈건 사실이지만 코빙턴이 워낙 작전을 잘 수행하는 선수라 경기를 몰르겠네요. 빨리 오피셜로 경기 일정이 확정 되었으면 합니다.

'M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번엔 벨라토르에서 UFC로??  (0) 2018.06.23
마치다도 벨라토르로...  (0) 2018.06.23
게가드 무사시 vs 로리 맥도날드  (0) 2018.06.22
이것이 트릭이다  (0) 2018.06.21
GSP VS 메이웨더??  (0) 2018.06.21
Posted by 잡학다식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