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토르 전 라이트급 챔피언인 마이클 챈들러 선수의 벨라토르와의 계약이 다 끝나간다고 합니다. 많은 MMA 팬들이 벨라토르에서 오랫동안 챔피언을 지낸 베테랑 선수인 마이클 챈들러가 UFC 옥타곤에서 경기를 펼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라이트급에서는 많은 벨라토르 선수들이 UFC로 이적하며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벨라토르 전 챔피언 윌 브룩스, 에디 알바레즈 그리고 벨라토르에서 타이틀 경기까지 치룬 마르신 헬드가 있었습니다. 확률적으로는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 선수가 더 많습니다.


마르신 헬드와 윌 브룩스는 UFC에서 방출이 되었고 에디 알바레즈는 UFC에서까지 챔피언이 되었습니다만 코너 맥그리거와의 경기에서 너무 일방적으로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에디 알바레즈는 도널드 세로니에게도 무참히 패배를 하였고 챔피언전을 받은 명분이 될 수 있는 앤소니 페티스와 길버트 멜렌데즈 경기는 판정에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계약 진행은 매우 순조롭게 잘 되고 있다고 마이클 챈들러는 밝혔습니다. 


이어서 챈들러는 좀 더 지켜보자 그러면서 자신은 벨라토르나 UFC 이외의 단체로 가는 것을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이어갈 커리어에 대해서 계속 생각을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과연 벨라토르의 간판 스타인 마이클 챈들러가 UFC에서 뛸 날이 올까요?? 뛰게 된다면 윌 브룩스, 마르신 헬드와는 다르게 좋은 모습을 보이고 방출을 당하지 않을지 궁금합니다. 에디 알바레즈와의 맻매치도 옥타곤에서 기대됩니다. 

'MM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 사람의 결말은??  (0) 2018.06.26
도널드 세로니, 레온 에드웨즈에게 패배  (0) 2018.06.24
마치다도 벨라토르로...  (0) 2018.06.23
우들리의 흑형 스웩~~  (0) 2018.06.22
게가드 무사시 vs 로리 맥도날드  (0) 2018.06.22
Posted by 잡학다식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