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에서 프랑스가 우승을 하였습니다. 포지션별로 매우 훌륭한 선수들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하지만 이 선수들이 프랑스가 가진 전부가 아닙니다. 이번 월드컵에 엔트리에 탈락한 선수들도 엄청난 선수들이 있습니다. 저도 한 번 궁금하여 빅클럽에서 활약했던 선수, 활약하는 선수, 한때 유망했던 선수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부상으로 안타깝게 엔트리에 포함되지 못했던 선수도 있습니다.


처음으로 수비수를 찾아보았습니다. 바란, 움티티, 라미, 킴펨베, 시디베, 파바르, 루카 에르난데스, 멘디이렇게 8명의 선수가 대표팀으로 뽑혔습니다. 이 선수들을 제외하고 찾아보았습니다. 아스날의 코시엘니, 에버튼의 루카 디뉴와 커트 조우마, 바르셀로나의 랑글레, 파리생제르망의 라이빈 쿠르자와, 맨체스터 시티의 라포르테, 망갈라, 도르트문트의 자가두, 디알로 선수, 크리스탈 팰리스의 마마두 사코가 있습니다.


미드필더를 보겠습니다. 포그바, 캉테, 은존지, 톨리소, 마투이디 선수가 뽑혔습니다. 발렌시아의 코클랭, 콘도그비아 선수, 첼시의 바카요코 선수, 에버턴의 모르강 슈네이델린 선수, 올림피크 마르세유의 드미트리 파예 선수, 토트넘의 무사 시소코 선수, 인터밀란의 얀 카라모 선수, AS로마의 막심 고날롱 선수, 파리 생제르망의 라비오 선수 라사나 디아라 선수가 있습니다.


공격수를 보겠습니다. 그리즈만, 지루, 음바페, 뎀벨레, 토뱅, 페키르, 르마 선수가 뽑혔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마샬, 바이에른 뮌헨의 코망, 아스날의 라카제트, 세비야의 벤예데르, 아틀레티코의 케빈 가메이로, 레알 마드리드의 카림 벤제마 선수가 있습니다.


정말로 끊이지 않는 샘물입니다. 대한민국 축구팬으로서 매우 부럽습니다. 우리나도 언젠가는 저런 황금세대를 맞이할 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정말로 부럽습니다. 그리고 망갈라 선수는 이번 주제를 통해 오랜만에 들어보는 선수네요. 

'축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비드 실바 국가대표 은퇴  (0) 2018.08.14
맨시티, 아스날 격파  (0) 2018.08.13
프리미어리그 개막!!맨유 승  (0) 2018.08.11
모드리치도 인터밀란으로?  (0) 2018.08.09
쿠르트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  (0) 2018.08.09
Posted by 잡학다식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