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세리에의 영입이 심상치 않고 특히 인터밀란도 오랜만의 챔피언스리그 진출로 심상치 않다고 하였습니다. 이제는 모드리치 마저도 노리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현재 최고의 미드필더를 노린다고 합니다.


인터밀란은 이미 나잉골란이라는 미드필더를 로마로부터 영입을 하였습니다. 한 팀의 주전 미드필더를 영입한 것도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 하지만 현재 최강의 팀인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이자 현재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를 오랜만에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하는게 메리트의 전부인 인터밀란에서 영입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안좋은 성적으로 밀란과같이 망한 팀의 대표였던 인터밀란으로서는 어색할 수 있는 영입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모드리치 선수도 나이가 많으므로 만약에 인터밀란이 거액을 지불한다고 하면 불가능한 영입은 아니라고 봅니다.



만약 모드리치를 영입한다면 인터밀란과 인터밀란 팬으로서는 매우 좋은 영입일 것 입니다. 최고 기량을 갖춘 미드필더를 얻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나이가 많아 금방 기량이 좋지않은 모습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입장에서는 늙은 선수를 비싼 돈과 모드리치가 몇 년 안에 하락의 폼을 보일 수 있다는 것에 베팅을 하고 모드리치를 파는 것 입니다.


모드리치 선수는 정말로 대단한 선수입니다. 공격, 수비, 드리블, 중거리슛, 패스 어느 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선수입니다. 33살이라는 나이로 월드컵에서 엄청난 활동량도 보여주었습니다. 인터밀란에 온다면 발레로 선수와 번갈아가면서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현재 레알 마드리드는 모드리치의 대체자로 에릭센이 언급되는 상황입니다. 스타일은 많이 다르지만 에릭센 선수도 좋은 선수입니다. 만약 모드리치마저도 인터밀란으로 보낸다면 레알 마드리드가 어떻게 바뀔지 정말 궁금합니다. 벌써부터 다음 시즌이 궁금해집니다. 또 오랜만에 네 팀이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한 세리에 팀들은 챔피언스리그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합니다. 이번 유럽 대항전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리그 랭킹을 확실히 올렸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잡학다식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