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와 벨기에의 골키퍼인 티보 쿠르트와 선수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챔피언스리그 3연패를 같이한 케일러 나바스라는 골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새로운 골키퍼를 원했습니다. 쿠르트와 이전에는 데헤아를 영입할려고 노력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바스만큼 훌륭한 골키퍼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이유를 몰르겠습니다.


어쨋든 결국 원하던 골키퍼를 영입하였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첼시로 이적한 쿠르트와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같은 연고지 라이벌인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을 하였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같이 첼시로 이적한 디에고 코스타와 펠리페 루이스가 다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돌아간 것에 반대로 라이벌 팀을 갔습니다.



나바스가 이적하지 않는다면 개인적으로 쿠르트와가 주전을 차지 할 수 있을지 몰르겠습니다. 아니면 리그에서는 쿠르투와 컵대회에서는 나바스 이렇게 로테이션을 돌릴 수 있다고 봅니다. 이미 수비진들과 엄청난 호흡을 맞춘 나바스이기때문에 나바스로부터 거액의 이적료를 받을 수 있는 상황이나 제안이 오지 않는 이상 나바스가 팀에 적절한 역활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첼시도 쿠르트와의 대체자를 아틀레틱 빌바오로부터 영입을 하였습니다. 케파 아리사발라가라는 선수입니다. 하지만 쿠르트와를 판 돈보다 두 배 이상인 1200억의 돈을 들여 케파 아리사발라가를 영입해서 많은 첼시패팬으로부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패닉 바이라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로 적절한 영입을 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코바시치와 대체 골키퍼만을 영입한 상황입니다.


현재 상황이 매우 어려워보이는 첼시입니다. 새롭게 부임한 사리 감독이 이 난관을 잘 해쳐나갈 수 있을까 기대가 됩니다. 아무래도 첼시는 영입이 문제가 아니라 아자르와 캉테를 지키는 것이 최우선 과제인것처럼 보입니다. 

'축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리미어리그 개막!!맨유 승  (0) 2018.08.11
모드리치도 인터밀란으로?  (0) 2018.08.09
매력적인 클럽이 아닌 맨유  (0) 2018.08.08
말디니, 카카 밀란으로 복귀  (0) 2018.08.08
첼시 막판에 목풍영입?/  (0) 2018.08.08
Posted by 잡학다식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