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을 쓰면서 모든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경기 전 예측 글을 써보겠습니다. 매우 흥미로운 경기가 될 건 확정인 경기입니다. 두 선수다 맺집, 투지, 경기 스타일 모두 명경기 혹은 꿀잼 경기를 만들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세로니는 탄탄한 킥복싱을 베이스로 주짓수, 레슬링 모두 짬밥에 맞게 탄탄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이고 게이치는 레슬러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레그킥과 강력한 한방으로 전진 압박을 일관되게 하는 선수입니다.

 

기본적인 실력은 당연히 세로니가 더 높은 기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MMA라는 스포츠가 기본적인 실력으로만 승리하는 스포츠가 아니고 체력, 신체 사이즈 등 여러가지 요인이 승패에 영향을 주는 스포츠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5라운드 경기는 일찍 끝나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고 판정으로 가도 이상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세로니가 이긴다면 체력이 많이 빠진 3~4라운드 안에 승리할거 같고 게이치가 승리한다면 1라운드 KO 승이 될거 같습니다. 만약에 판정으로 혹시나 이어진다면  매우 일방적인 경기가 되지 않는 이상 게이치에게 유리한 판정이 도지 않을까 싶습니다. 판정으로 이어진다면 노장 혹은 한계를 보여준 선수보다는 가능성이 있는 선수에게 유리하게 주는게 팩트입니다. 

 

그래도 이번 경기는 조금은 게이치에게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두 선수의 경기에서 그래플링 공방이 나오는 모습은 나오기 힘들 것 같고 스탠딩 타격전에서 최근 게이치가 KO시킨 강력한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을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2라운드 이상을 간다면 세로니의 승리를 손 들어주고 싶습니다. 승패를 예측하는 것은 매우 힘들지만 어쨋든 매우 재미있는 경기가 나올거란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하고 설레는 마음이 듭니다. 내일 경기를 보고 리뷰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Posted by 잡학다식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