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핫스퍼 소속의 손흥민 선수가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홈경기에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면서 팀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토트넘 핫스퍼는 위고 요리스 골키퍼를 선발로 시작으로 포백에는 왼쪽부터 로즈-베르통헌-알더르베이럴트-오리에, 미드필더에는 시소코와 해리 윙크스 이선에는 손흥민-에릭센-라멜라, 공격에는 케인이 원톱으로 선발에 나섰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는 토트넘이 많이 앞서고 토트넘의 홈경기라서 토트넘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하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크리스탈 팰리스도 최근 네 경기에서 2승 1무 1패를 기록하는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걱정도 잠시 전반 9분경 토트넘 수비 지역에서 알더르베이럴트가 손흥민에게 연결해준 롱패스를 손흥민이 두 번의 터치로 왼발 슈팅 각도를 만들었고 패널티박스안에서 땅볼로 깔아차는 슈팅으로 정확히 모서리를 향했습니다. 그 슈팅은 손흥민 선수의 1920시즌 첫번째골 이었습니다.

 

몇분 지나지 않아서 손흥민은 중앙에서 오른쪽 풀백 오리에게 스루패스를 연결하였고 오리에는 오른쪽 패널티 박스에서 애매한 땅볼 크로스를 날렸습니다. 땅볼 크로스는 크리스탈 팰리스 왼쪽 풀백 반 안홀트의 다리에 맞으며 굴절되어 자책골로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이걸로 끝이 아니었습니다. 전반 23분경 오리에가 오른쪽 상대 진영에서 크로스 찬스를 잡았고 패널티박스 맨 왼쪽에 있던 손흥민을 향하여 날린 크로스를 손흥민 선수가 왼발 인사이드로 원터치로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이걸로 그치지 않고 전반 41분 손흥민 중앙 스루 패스- 케인 크로스- 라멜라 슈팅으로 이어지는 골을 시키면서 손흥민 선수는 토트넘 핫스퍼의 전반 네 골에 모두 관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외에 후반전에도 여러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골로는 연결 되지 않았습니다. 손흥민은 전후반 풀타임을 뛰며 팀의 4-0대승에 2골을 기록하고 2골에 관여하는 대활약을 펼쳤습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에게 기분 좋은 소식으로 한가위 선물을 전하였습니다.

Posted by 잡학다식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