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날두 한광성의 유벤투스 입단 사진

최근 손흥민 선수가 북한과의 월드컵 2차 예선 경기를 끝내고 인터뷰에서 "한광성 선수 눈이 띄지도 않았다" 이런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그 한광성 선수는 지금 이탈리아 최고의 팀 그리고 세계적인 축구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속해있는 팀인 유벤투스 소속에 있습니다. 이번 여름 시즌에 유벤투스 2군으로 입단하였습니다. 유벤투스 u-23 소속으로 이번 시즌에 소속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주 유벤투스가 세리에 9라운드 레체 원정을 앞두고 북날두, 한광성 선수를 소집 명단에 포함하였습니다.

 

일단 원정 소집 명단에 포함되어 있는 상황이고 세리에는 대부분의 소집 명단의 선수들이 경기 명단에 들어갈 수 있는 형태라서 아마 벤치에 한광성 선수가 앉아 있을 확률은 매우 큽니다. 그리고 리그 1위인 유벤투스가 16위 레체와 경기를 하는 만큼 경기를 유벤투스가 승부를 빨리 결정 짖는 다면 한광성의 교체 출전 가능성은 매우 커지게 됩니다. 북날두, 한광성 선수가 현존하는 최고의 팀 유벤투스 유니폼을 입고 호날두와같이 경기에 출전하는 모습이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한광성 선수는 본 소속팀 칼리아리 소속으로 지난 두 시즌동안 세리에 b 페루자에 임대가 되어 39경기 11골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번 시즌 유벤투스 u-23로 임대되어 있습니다. 유벤투스는 7승 1무를 기록하면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고 인터 밀란과 1점차 앞서고 있습니다. 레체는 현재 2승 1무 5패로 16위에 머물르고 있습니다.

Posted by 잡학다식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