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헤비급 랭킹 2위 데릭 루이스와 랭킹 5위 알렉산더 볼코프의 매치가 성사되었습니다. 현재 헤비급은 코미어가 미오치치를 이기면서 개판이 되었습니다. 거기에 브록 레스너가 뛰어들며 더 혼잡해졌습니다. 아마 코미어의 첫번째 헤비급 타이틀 방어전은 브록 레스너가 될 가능성으로 커보입니다. 현재 가장 유력한 챔피언 도전권자는 전 챔피언 미오치치와, 레슬러 커티스 블레이즈, 데릭 루이스, 알렉산더 볼코프입니다. 이런 복잡한 상황에서 루이스와 볼코프의 경기가 추진된다고 합니다.


만약에 미오치치가 코미어를 이기고 4차 방어에 성공을 하고 브록 레스너랑 경기를 한다면 루이즈 VS 볼코프의 경기가 추진되고 승자가 충분히 타이틀을 받을 수 있는 상황이라고 생각됩니다만 현재 많은 도전자들이 있고 챔피언이 정상적인 도전자와 경기를 하지 않고 돈이 되는 브록 레스너와 경기를 한다면 정식적인 챔피언전 보다는 잠정 챔피언전과같은 방식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릭 루이스는 엄청난 한 방을 갖춘 선수입니다. 아무나 KO를 시킬 수 있는 한 방을 갖춘 선숩입니다. 엄청난 무게감을 가지고 있고 의외로 날렵한 발차기도 할 수 있는 선수입니다. 볼코프 선수는 기다란 장신의 타격가입니다. 큰 키에 못지 않게 정확한 타격 실력을 가졌습니다. 탐 컨텐더인 베우둠도 잡아냈습니다. 루이스처럼 엄청난 한 방을 가지지는 못했지만 볼륨 높은 펀치를 가졌습니다. 


두 선수의 경기를 예측한다면 저는 루이스 선수의 승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두 선수 모두 타격가이고 볼코프 선수가 신장에서 루이스 선수보다 장점이 있지만 볼코프 선수는 거리를 살리면서 타격을 하는 스타일이 아니고 오히려 들어가면서 타격을 하는 스타일입니다. 그 순간 루이스에게 기회가 올 것이고 맺집이든 뭐든 한 방이 중요한 헤비급에서 루이스가 이길 확률이 더 크다고 봅니다. 귀요미 루이스가 승리하여 챔피언까지 가는 기회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잡학다식인
,